여름철 카라반 이용시 사전 점검할 사항
처음으로 카라반 캠핑을 가족과 함께 보냈습니다. 2016년 8월경이였죠.
멀지않은 포천 산정호수 근처 카라반을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1박2일 이였지만, 나름 좋은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바로 "카라반 내에 있는 욕실/화장실" 이였습니다.
여름철이라 욕실에서 스멀스멀 나는 악취는 여간 괴로운게 아니였습니다.
그때 되어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해보니, 카라반은 모두 그런것은 아니였습니다.
우리가 이용했던 카라반은 미국형 제품이였는데 욕실문이 상단과 하단에 5Cm가량 오픈된 형태였습니다.
그곳을 통해 냄새가 실내로 퍼지는것이였네요ㅠ.ㅠ
잠을 청할수 없어 수건으로 상단과 하단의 공간을 막고서야 불쾌한 냄새는 어느정도 괜찮아 졌습니다.
처음으로 이용해본 카라반은 실망 그 자체였습니다. 사전에 자세히 알아보고 이용할껄~ 하는 후회가 컸습니다.
늦가을~겨울~초봄 까지는 이런 상황은 없을거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생기지 않을 일이기 때문이죠.
카라반에 따라 욕실이 완전 밀폐형도 있기 때문에 확인 못한 저의 잘못이였네요.ㅠ
이런 시행착오를 겪고 나니 후기를 남겨 여름철 카라반 이용시 미리 점검하시라고 포스팅 남깁니다.
욕실외에는 별다른 불편은 없었으나, 이왕이면 좀 넓은 곳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인용 침대칸이 너무 비좁아 답답함이 크긴 했습니다. 아담해도 너무 아담하면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사용시기 : 2016.08월 이용함.
여름철 카라반 이용시 사전 점검할 사항
여름철 카라반 예약시 사전 검색 및 문의를 하여 욕실문이 완전밀폐형인지를 꼭! 확인하고 예약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욕실문이 밀폐형이 아닌 경우 불쾌한 냄새를 카라반 실내 전체에서 느끼게 될것입니다.
이것은 여름철에 한정되는 문제기도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망원 한강 수영장 방문전 알아둘 사항... (0) | 2018.10.10 |
---|
댓글 영역